워게임/webhacking.kr

webhacking.kr 3번

안녕하세요???  LnullVE 입니다.~


음 뜬금없이 3번을 하게 되서 죄송하지만... 2번은 제가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흐엉엉ㅠㅠㅠㅠㅠ

python 코드갔다가 bline injection날리면 된다는데 주석이 없어졌네요...


우선 2번문제 풀이를 보고싶으시다면, 


https://www.google.co.kr/webhp?sourceid=chrome-instant&ion=1&espv=2&ie=UTF-8#q=webhacking.kr%202


이곳에서 확인하시는걸.... <<퍽퍽  죄송합니다.


우선 3번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350점 문제입니다.



들어가니 이런창이 똳 뜨네요...?  현재 중학생인 저는 이게 뭔지 하나도 모릅니다.  그래서 구글에다가 검색을 해보니,


그냥 칸 안에 있는 숫자가 그 줄에 있어야 하는 색칠된 칸 수라네요... 


우선 답은 이거입니다. (퍼즐완성)





네, 이게 퍼즐 완성본입니다. 


이거 gogo 하면 뭐가있을지 참 궁금하네요 ㅎ



..?  이런 칸이 뜨게 됩니다. 인젝션을 해야겠고만요...


우선 아무값이나 POST로 날려보겠습니다.



흠...? 우선 name값을 넘기고 있고, ip 주소는 그대로 입니다. 흠... answer값은 어디서 튀어나온걸까요...? 

(저거 answer 키 아니에요...)


그래서 다시 입력을 받을때의 창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.


그리고 소스코드를 확인해보니... 아닛?!


인풋 타입 = 숨김   상태로 존재하고 있네요... 그래서 submint를 눌렀을때 저 value는 그냥 넘어가게 되는거겠지요...


그러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
1. input type value = "text"  로   바꾼다.


2. 소스코드에서 바로 value 값을 바꿔버린다.


저는 2번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. 짜피 어느걸로 하든지 다 결과는 똑같아요...


우선 인젝션을 해야겠죠


기본적인 인젝션인 and 랑 or을 사용해보겠습니다.


우선 answer value에다가 인젝션을 해야되니 수정좀 합시다. 




이런식으로 하고 POST를 해보겠습니다....



키야~ and 뿐만 아니라 or도 마찬가지라는.... 곰곰히 생각하다가 and 는 ||  이란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




음...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볼까요?





오 풀렸네요 ㅎ 저기 나와있는 answer을 그대로 갖다가 auth 페이지에다가 제출하시면 풀리게 됩니다.


ㅎ 저기 하늘색으로 그린이유는, 풀이는 직접 해보세요, 답만 맞추지 마시고...


그럼 20000~



검색어 : webhacking.kr 3번, webhacking.kr 2번, webhacking.kr 풀이, webhacking.kr 문제풀이, LnullVE


공감하는거 로그인 할 필요 없어요ㅠㅠ 1초만 투자해주세요 공감 꾸욱



'워게임 > webhacking.k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webhacking.kr 5번  (2) 2016.03.04
webhacking.kr 2번 (blind sql injection)  (0) 2016.02.28
webhacking.kr 4번  (0) 2016.02.04
webhacking.kr 1번  (0) 2016.01.31
webhacking.kr 가입  (4) 2016.01.31